SK텔레콤, ‘갤럭시노트7’ 교환 서비스 개시
  • 19일부터 30일까지 고객 개통일 기준으로 순차 교환 실시 
    19일 ‘노트7’ 구매 고객 대상 MMS 공지…권장 방문 일정, 매장 정보 및 연락처 등 상세 안내 
    교환에 따른 유통점 비용 부담 경감 위해 서비스 수수료 지원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9월 18일 --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장동현)이 19일 ‘갤럭시노트7’ 구매 고객에게 MMS 공지를 시작하고 19일부터 30일까지 ‘갤럭시노트7’ 교환을 순차적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은 MMS 공지를 통해 권장 방문 일정, 매장 정보 및 연락처 등을 고객에게 상세히 안내 예정이다. 권장 방문 일정을 고객의 ‘노트7’ 개통일 기준으로 배분해 고객 쏠림 현상을 최소화하고, ‘노트7’을 구매한 매장의 연락처도 공지해 고객이 방문 전 매장 준비 상황을 미리 알 수 있게 했다. 

SK텔레콤은 ‘노트7’ 교환 및 기기변경에 따른 유통점의 비용 부담을 경감하는 차원에서 소정의 서비스 수수료를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공식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 예약 고객에게는 별도 택배서비스, 지점 방문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노트7’ 구매 고객은 기존 단말이 파손됐거나 본체만 있어도 본인 비용 부담 없이 교환 가능하고, 기존에 받기로 했던 예약 가입 사은품도 수령 받을 수 있다. 교환은 ‘노트7’을 구매한 매장에서만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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